금성백조 블로그

예미지케어 서비스

고객만족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합니다

SERVICE. 01

사전 품질관리 활동

CS팀에서 하자발생 유형을 분석하여 빈번하게 발생되는 하자를 사전 설계단계에 반영하여 하자를 예방하고 있습니다. 또한, CS팀에서 시공중 현장을 방문하여 다발성하자를 체크, 점검하고 현장직원들을 대상으로 품질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ERVICE. 02

자체점검

입주/준공 30~60일전
각 세대별 마감공사가 완료되면, 본사 임직원과 현장별 기술자 합동으로 품질검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SERVICE. 03

고객 사전방문

시공중/준공 40일전
고객이 입주예정 세대를 방문하여 품질을 확인하는 행사입니다.

SERVICE. 04

입주 지원센터 운영

고객만족을 위해 입주매니저가 입주관리 기간동안 상주, 고객의 불편사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SERVICE. 05

항상 고객과 함께

입주 후에 발생하는 작은 불편사항도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전문 A/S요원 및 입주매니저가 각 아파트별로 일정기간 상주하여 입주고객의 불편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